본문 바로가기
산행*여행/발길따라~

에버랜드 야간 축제 .... 2013.06.22

by 마루금 2013. 6. 25.

판타스틱 썸머 나이트(Fantastic Summer Night) ~

한낮 더위를 피해 저녁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야간에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초대형 불꽃놀이와 밴드 공연 등,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 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매일 10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장미원 ~

드림웍스 인기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12개 캐릭터와 소품들이 줄지어 있다. 최대 3.5M 높이의 전통 한지등으로 재현돼 마다가스카 주제곡에 맞춰 빛의 밝기가 변하는 ‘마다가스카 라이팅 쇼’가 매일 밤 펼쳐진다. 알렉스(사자), 글로리아(하마), 마티(얼룩말) 등 마다가스카 인기 캐릭터를 생생하게 재현한 대형 한지등 뿐만 아니라 수백개의 소형등이 장미원 곳곳에 설치돼 은은하고도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뮤지컬 멀티미디어 불꽃쇼  ~

뮤지컬 감독 박칼린의 썸머 나이트 주크박스(Summer Night Juke Box)가 축제 오픈일인 6월21일부터 선보였다. 포시즌스 가든에서 매일 밤 1회씩 공연하는 ‘썸머 나이트 주크박스’는 기존 불꽃쇼 ‘드림오브라시언’에 뮤지컬적 요소를 추가하고 레이저 미러볼, 무빙 플레임 등 특수 효과를도입해 만든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멀티미디어 불꽃쇼다. 약 12분 동안 ‘Over the Rainbow(오즈의마법사)’, ‘도레미송(사운드오브뮤직)’ 등 박칼린 감독이 직접 선곡한 뮤지컬 음악을 배경으로 영상, 조명, 불꽃이 서로 어우러져 관객들의 탄성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여름밤의 축제가 펼쳐진다.

 

 

 

 

 

 

 

 

 

 

 

 

 

 

 

 

 

 

 

 

 

 

 

 

 

728x90
728x90

댓글